manfaat daun kelor dan buahnya

manfaat daun kelor dan buahnya 당신은 모 링가 의 잎 을 듣는다면 , 아마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상상 . 하지만 당신은 모 링가 잎 의 장점 은 몸의 건강을 위해 아주 잘 드러났다 알고있다. 모 링가 잎의 일부 지역 에서 시체 를 목욕 에 사용되는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. 당신이 볼 경우 이 과정은 이상하게 느낄 것이다 위해 모 링가 잎 을 사용 에 익숙한 경우 모 링가 의 잎은 요리를 했다.

모 링가 잎 은 버섯과 혀 에 매우 신선한 맛 과 같은 소프트 한 감촉 이 밝혀졌다 조리 . 모 링가 잎 은 일반적으로 하루 동안 소비 하기에 너무 젊은 추가 신선한 옥수수와 야채 노드 로 요리 된다. 당신은 모 링가 잎 야채 의 감각을 느낀 적이 있다면 , 지금부터 그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.

 맛있고 야채 노드 또한, 모 링가 잎 의 영양 가치 는 kita.Ternyata 모 링가 잎 은 당근 에 비해 더 많은 비타민 A 수준이 몸 에 좋은 있습니다. 비타민 A 뿐만 아니라, 모 링가 잎 은 비타민 C 를 포함하고 kompasiana.com 에서 인용 비타민 E는 모 링가 의 내용 은 다음과 같다 , 다른 천연 재료 에 비해 잎 .

    비타민 A 6.8 밀리그램 ( 당근 에있는 1.8 MG )
    칼슘 440 밀리그램 ( 우유 에 포함 된 120 mg)을
    칼륨 259 밀리그램 ( 바나나 에 포함 된 88 mg)을
    단백질 6.7 밀리그램 ( 우유 또는 요구르트 는 3.1 밀리그램 이있다)
    비타민 C 220 밀리그램 ( 오렌지 에 포함 된 30 mg)을

 기록 으로 위키 피 디아 모 링가 잎 의 몇 가지 주요 혜택은 당신의 건강 을 매일 같은 매우 좋다 있다 :

    신체의 자연적인 저항을 증가
    눈과 뇌 를 새로 고침
    신진 대사를 증가
    보디의셀 구조 를 늘리면
    혈청 콜레스테롤 의 증가 자연스럽게
    피부에 주름과 라인 을 감소
    간 및 신장 의 정상적인 기능 을 증가
    피부 를 아름답게
    에너지를 증가
    소화를 촉진
    산화 방지제
    신체의 면역 체계 를 유지
    순환 시스템 은 건강 향상
    항 염증
    전반적인 건강 의 느낌을 준다
    신체의정상적인 당 수준을 지원

이렇게 많은 혜택과 모 링가 의 효능 은 위의 잎으로 일상 생활에서 자주 모 링가 잎 을 무시한다면 , 그것은 매우 불행한 일이다 . WHO 가 발표했다 있지만모 링가 는 1988 년부터 식품 영양 의 문제를 극복하기위한 대안으로 떠난다.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​​모 링가 잎 을 소비 주저하는 경우에 ?

. Bookmark the permalink.

Leave a Reply